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키, 신곡 '기뻐' 콘셉트 포토 공개..긍정 에너지 뿜뿜

  • 입력 2024.02.24 20:3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GLG
사진제공 = GLG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하이키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하이키(H1-KEY, 서이·리이나·휘서·옐)는 24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기뻐(Deeper)' Clear(갬) 버전 콘셉트 포토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밝게 미소 짓고 있는 하이키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선보인 Cloudy(흐림) 버전 포토를 통해 무표정한 얼굴로 살짝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던 멤버들은 이번엔 활짝 웃는 모습으로 다시 한번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흑백 이미지임에도 생생한 컬러감이 느껴지는 멤버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마치 비를 뿌리던 먹구름이 사라지고 파란 하늘과 햇빛이 다시 비치는 맑게 갠 날씨처럼 힘들었던 상황을 극복하고 더 단단해진 듯한 사진 속 하이키의 분위기는 보는 이들에게도 긍정적인 기분을 선사하고 있다.      

'기뻐'는 위로와 감동을 주는 하이키의 음악색을 그대로 녹인 'H1-KEYnote(하이키노트)'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이야기다. 지난달 발매한 첫 번째 곡 'Thinkin' About You(띵킨 어바웃 유)'가 국내외 리스너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만큼 이번 신곡 역시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한다.

한편, 하이키의 'H1-KEYnote' 프로젝트 두 번째 신곡 '기뻐'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