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센느, 오는 29일 선공개곡 ‘YoYo’ 공개..매력의 향기 뿜뿜

  • 입력 2024.02.24 20:3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더뮤즈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더뮤즈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신인 5인조 걸그룹 리센느(RESCENE)가 데뷔 전 선공개곡 ‘YoYo’를 공개한다.

지난 23일 소속사 더뮤즈엔터테인먼트는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1집 ‘Re:Scene’의 선공개곡 ‘YoYo’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데뷔 앨범명 ‘Re:Scene’가 오픈된 가운데, 리센느는 오는 29일 ‘YoYo’를 첫 선보인다.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는 세련된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으로 구성, 리센느의 유니크한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엿보게 했다. 타이틀 포스터에는 선명한 톤으로 ‘YoYo’의 발매일자가 새겨져 있어 호기심을 자극했다.

리센느가 데뷔일, 앨범명을 공개 후 선공개곡 ‘YoYo’를 스포일러하면서, 멤버들이 보여줄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세련된 음악적 아이덴티티에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리센느는 선공개곡 ‘YoYo’로 감각적인 멜로디와 어울리는 보컬, 풍성한 하모니를 들려준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앞서 리센느는 다섯 멤버의 데뷔 포토와 트레일러, 싱글 1집 ‘Re:Scene’의 커밍순 이미지를 오픈, 본격적인 데뷔 예열에 나섰다. 리센느가 선공개곡 ‘YoYo’로 뿜어낼 향은 어떨지 주목된다.

‘5세대 신예 걸그룹’ 리센느는 오는 29일 정오 선공개곡 ‘YoYo’를 공개하며, 3월 26일 싱글 1집 ‘Re:Scene’로 정식 데뷔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