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키, 신곡 '기뻐' 콘셉트 포토 공개 ..아련+몽환 분위기 물씬

  • 입력 2024.02.25 18:11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GLG
사진제공 = GLG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하이키가 새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하이키(H1-KEY, 서이·리이나·휘서·옐)는 25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기뻐(Deeper)' 비(Rainy) 버전 콘셉트 포토와 포스터를 업로드했다.

앞서 차분한 아날로그 감성의 흑백 포토를 공개했던 하이키는 이번엔 화사한 색감이 돋보이는 컬러 포토를 새롭게 선보였다. 우아한 화이트톤 색상의 의상을 착용한 이미지 속 멤버들은 특유의 청순 비주얼을 유감없이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아련하면서도 몽환적인 느낌이 함께 느껴지는 사진의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마치 비 내리는 날씨처럼 웃음기 없이 어딘가 쓸쓸해 보이는 네 멤버의 표정은 신곡 '기뻐'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기뻐'는 하이키 음악의 기조인 '좋은 음악'이라는 정체성에서 출발한 'H1-KEYnote(하이키노트)' 프로젝트의 두 번째 페이지를 여는 곡이다. 지난달 발매한 첫 번째 싱글 'Thinkin' About You(띵킨 어바웃 유)'가 국내외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은 만큼 이번 신곡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하이키의 'H1-KEYnote' 프로젝트 두 번째 신곡 '기뻐'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하이키는 25일 오후 6시 방송되는 KBS 1TV '열린음악회'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