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칠린, 신곡 'ON MY LIPS' 리릭 스포일러 공개..눈·귀 동시 압도

  • 입력 2024.02.22 17:5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케이엠이엔티
사진제공 = 케이엠이엔티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의 신곡 가사 일부가 공개됐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지난 2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칠린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필린 핫(Feelin' Hot)' 타이틀곡 '온 마이 립스(ON MY LIPS)'의 리릭 스포일러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녹음실 부스 안 마이크를 중심으로 둥글게 모여 선 아이칠린의 모습을 담고 있다. '온 마이 립스'의 통통 튀는 비트 위로 "Got that spice, got that sweet", "아마 너 인듯 What I Need"라는 가사를 외치는 이들의 모습이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귀에 쏙쏙 박히는 가사, 아이칠린만의 활기찬 에너지와 키치한 감성이 어우러진 리릭 스포일러 비디오는 짧은 분량에도 강렬한 여운을 남기며 신곡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필린 핫'은 아이칠린이 지난해 7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I'M ON IT!)'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아이칠린은 지난달 1차 선공개곡이자 대중에게 전하는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바이트 미(BITE ME)'를, 지난 5일 2차 선공개곡이자 팀 내 포지션을 불문하고 전 멤버가 랩에 도전한 '데미갓(DEMIGOD)'을 차례로 발매하며 새 앨범 기대를 끌어올렸다.

베일에 싸여 있는 아이칠린의 새 콘텐츠 '희로애락(喜怒哀樂, A Spectrum of Emotions)'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다. 오는 26일 '희로애락' 티저 포스터를 시작으로 컴백 이틀 전인 3월 5일에 '희로애락' 첫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더한다.

아이칠린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필린 핫'은 오는 3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22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