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씨야 김연지, 신곡 '안부' 뮤비 티저 공개..폭발적 가창력

  • 입력 2024.02.22 17:5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메이저나인
사진제공 = 메이저나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김연지가 신곡으로 돌아온다.

22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김연지가 오는 25일 오후 6시 새 싱글 '안부'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안부'는 지난해 6월 김연지가 발매한 싱글 '비가 오면 마음껏 울어도 되니까'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잘 지내냐는 작은 안부조차 물을 수 없게 된 전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았다. 

김연지는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안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발매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한 김연지는 전 연인과의 추억이 담긴 사진과 편지 등을 보며 생각에 잠긴 모습을 보였고, 섬세한 감성과 함께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곡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너를 놓쳐 버렸던 그날이 또 생각나 / 시리도록 아픈 내 하루에 / 온종일 자고 일어나면 다 잊혀질까 / 붉어진 눈을 감아도 더 선명해질 뿐이야 / 아직 너를 많이 사랑하나 봐" 등의 가사를 공개해 진한 여운을 남겼다. 

2006년 보컬 그룹 씨야(See Ya)로 데뷔한 후 솔로 아티스트로 활발히 활동 중인 김연지는 올해 첫 신곡 '안부'를 통해 이별 감성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에게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김연지의 새 싱글 '안부'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