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트와이스, 타이틀곡 'ONE SPARK' 뮤비 티저 공개..찬란한 비주얼

  • 입력 2024.02.22 17:5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트와이스가 타이틀곡 'ONE SPARK'(원 스파크)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내일(23일) 오후 2시 새 미니 앨범 'With YOU-th'(위드 유-스)를 발매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ONE SPARK' 뮤비 티저를 첫 선보인데 이어 22일 0시 퍼포먼스 일부가 담긴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영상 속 멤버들은 미소를 지으며 서로의 손을 붙잡는 안무로 특별한 유대감을 전했고, 가사 "이대로 Make this moment last"를 통해 반짝이는 우정을 표현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예쁜 애 옆 예쁜 애'라는 트와이스 수식어를 자랑하듯 찬란한 비주얼이 차례로 펼쳐져 뮤비 완편을 향한 기대감을 더했다. 

게다가 트와이스는 신보 'With YOU-th' 발매 당일인 23일 오전(현지시간 기준) 미국 NBC 대표 모닝쇼 'NBC's TODAY'(엔비씨 투데이)에 출격한다. 여기서 신곡 'ONE SPARK'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선공개곡 'I GOT YOU'(아이 갓 유) 퍼포먼스도 선보인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7월 미국 뉴욕 메트라이프 스타디움 입성 공연을 앞두고 K팝 걸그룹 최초로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해 글로벌 인기를 자랑한 바 있다. 

한편 트와이스 미니 13집 'With YOU-th'와 타이틀곡 'ONE SPARK'는 2월 23일(금)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27일 오후 7시 30분에는 컴백 라이브 'TWICE 13TH MINI ALBUM [With YOU-th] COMEBACK LIVE: Our Golden Day'(아워 골든 데이)를 진행하고 국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