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비, 'Sugar Rush' 뮤비 공개..핑크빛 로맨틱 코미디

  • 입력 2024.02.20 17:5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필굿뮤직
사진제공 = 필굿뮤직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비비가 새 싱글 ‘Sugar Rush’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비비는 20일 18시 새 싱글 ‘Sugar Rush’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지난 13일 발매한 더블싱글 ‘밤양갱’의 수록곡으로, 소박한 사랑을 노래한 타이틀곡 ‘밤양갱’과는 다른 반전 매력이 담긴 트렌디한 트랙이다. 

‘Sugar Rush’는 주체적인 핑크빛 삶의 태도를 노래한 R&B팝 장르의 곡으로, 스윗하고 트렌디한 비비의 보컬을 감상할 수 있다. 컬러풀한 영상미가 인상적인 뮤직비디오 속 비비는 스윗하고 엉뚱한 연기로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보여준다. 

가사에는 ‘내 인생 내가 산다’는 비비의 발칙한 상상을 담아냈다. ‘철없는 전생캐의 핑크빛 로맨틱 코미디’라는 테마를 녹여냈다. 비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Kyle Buckley, inverness 등 유수의 외국 뮤지션들이 힘을 보탰다. 

아기자기한 사랑을 노래한 ‘밤양갱’과는 다른 매력으로 주목받을 전망이다. 계절감을 적중하며 입소문을 탄 '밤양갱'은 유튜브, 멜론, 애플뮤직, 플로, 벅스 등 각종 차트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비비는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색이 분명한 음악, 그리고 영화, 드라마 예능,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세 아티스트로 떠오른 가운데 전 세계 음악 시장도 반응하며 영향력이 무한 확장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