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겸, 첫 정규 'TRUST ME'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세련된 멜로디

  • 입력 2024.02.20 17:5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AOMG
사진제공 = AOMG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유겸 (YUGYEOM)이 [TRUST ME]의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지난 19일 AOMG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TRUST ME (트러스트 미)]의 전곡 음원 일부를 담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타이틀곡 ‘1분만’은 유겸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훅과 세련된 멜로디 라인이 귓가를 사로잡는다. 이밖에 유겸은 ‘LA SOL MI’, ‘빛이나 (Feat. SUMIN)’, ‘Be Alright (Feat. punchnello)’, ‘Steppin’, ‘나의 그녀는’, ‘LOLO’, ‘WUH’, ‘Ponytail (Feat. 식케이 (Sik-K))’, ‘Dance’, ‘허리를 감싸고’, ‘Say Nothing (Feat. 이하이)’, ‘우야야야’, ‘Summer Blues’까지 총 14곡을 다채로운 감성과 목소리로 표현했다.

첫 정규앨범 [TRUST ME] 발매에 앞서 유겸은 순차적으로 GREEN (IGOT7)과 YELLOW (Dandelion) 버전의 콘셉트 포토, ‘1분만’ 뮤직비디오 티저와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까지 다양한 티저들을 오픈하고 있다. 이를 통해 매력적인 비주얼과 짙어진 개성을 드러낸 유겸이 [TRUST ME]를 어떤 웰메이드 신곡들로 채웠을지 기대가 커진다.

유겸의 정규 1집 [TRUST ME]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