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비, 더블 싱글 ‘밤양갱’ ’슈가러쉬’ 13일 발매..반전 매력

  • 입력 2024.02.06 17:40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필굿뮤직
사진제공 = 필굿뮤직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비비(BIBI)가 새 싱글로 컴백한다.

비비는 오는 13일 더블싱글 '밤양갱'을 발매한다. 지난해 8월 발매한 싱글 '홍대 R&B' 이후 6개월 만의 신보로, 사랑을 주제로 한 시리즈의 연장선 상의 곡이다. 2곡의 신곡을 통해 사랑의 특별한 감상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밤양갱'은 장르 경계를 넘나드는 곡으로, 비비만의 독보적인 미지의 선율을 담았다. 지난 사랑을 떠올리며 소박하지만 아름다웠던 기억을 '밤양갱'에 비유했다. 왈츠의 달달함과 비비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져 러블리 무드를 극대화시켰다. 

또 다른 수록곡 'Sugar Rush(슈가러쉬)’는 반전의 매력을 선사한다. 주체적인 핑크빛 삶의 태도를 노래한 R&B팝 장르 곡으로, 스윗하고 트렌디한 비비의 보컬을 감상할 수 있다. 

영화, 드라마, 싱어송라이터 등 장르를 넘나들며 활동 중인 비비는 이번에도 멀티테이너 역량을 한껏 뽐냈다. 로맨틱 코미디를 주제로 한 2곡을 통해 러블리하고 재기발랄한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비비는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색이 분명한 음악, 그리고 영화, 드라마 예능,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세 아티스트로 떠오른 가운데 전 세계 음악 시장도 반응하며 영향력이 무한 확장되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세계적인 라틴 아티스트 베키G와 콜라보레이션 싱글 'Amigos'를 발표하기도 했다. 

비비는 8일 ‘밤양갱' 뮤직비디오 티저를 시작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