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칠린, 'Feelin' Hot' 커밍순 포스터 공개..신비+몽환 무드

  • 입력 2024.02.18 17:4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케이엠이엔티
사진제공 = 케이엠이엔티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이 컴백한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지난 17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아이칠린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필린 핫(Feelin' Hot)' 2차 커밍순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테이블 위에 케이크와 팝콘, 마시멜로 등 디저트가 가득 놓여 있는 키치한 디자인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반짝이는 와인잔과 금화 모양의 초콜릿, 흩어진 트럼프 카드가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를 더했다.

'필린 핫'을 대표하는 다양한 오브제가 어우러진 포스터는 신곡들의 맛있는 향기를 예고했다. 아이칠린의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필린 핫'은 아이칠린이 지난해 7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I'M ON IT!)'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커밍순 티저 포스터를 통해 새 타이틀곡은 '온 마이 립스(ON MY LIPS)'로 밝혀졌다.

아이칠린은 지난달 1차 선공개곡이자 대중에게 전하는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바이트 미(BITE ME)'를, 지난 5일 2차 선공개곡이자 팀 내 포지션을 불문하고 전 멤버가 랩에 도전한 '데미갓(DEMIGOD)'을 차례로 발매하며 새 앨범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베일에 싸여 있는 아이칠린의 새 콘텐츠 '희로애락(喜怒哀樂, A Spectrum of Emotions)'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다. 오는 26일 '희로애락' 티저 포스터를 시작으로 컴백 이틀 전인 3월 5일에 '희로애락' 첫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더한다.

아이칠린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필린 핫'은 오는 3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