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브레이브 걸그룹' 캔디샵, 단체 퍼포먼스 영상 공개..힙+에너제틱 칼군무

  • 입력 2024.02.18 17:4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브레이브 걸그룹' 캔디샵(Candy Shop)이 단체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캔디샵(소람, 유이나, 수이, 사랑)은 오늘(18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체 퍼포먼스 영상 'Candy Shop (캔디샵) - Hashtag# Dance Performance'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캔디샵은 힙한 매력의 올블랙 캐주얼룩을 입고 등장, 미발매곡 'Hashtag#'(해시태그#)에 맞춰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발소리까지 맞아떨어지는 네 멤버의 칼군무와 손동작으로 '해시태그'를 표현하는 안무가 돋보이는 가운데, 이들은 다이내믹한 동선 이동에도 탄탄한 실력을 입증하며 그간의 연습량을 짐작케 했다. 특히, 강렬한 비트 위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어우러진 캔디샵의 미발매곡 일부가 처음 공개돼 이목을 끈다. 이는 데뷔 앨범에 수록 예정인 곡이어서 기대를 높인다. 

캔디샵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가 약 13년 만에 선보이는 4인조 걸그룹이다. 수만 가지 종류의 캔디처럼 다양한 매력을 가진 멤버들이 동세대를 대표하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MZ 아이콘' 타이틀을 꿰차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캔디샵은 올 상반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들은 최근 공식 SNS를 오픈, 개인별 댄스 커버 영상에 이어 단체 퍼포먼스 영상을 잇달아 공개하며 실력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줘 데뷔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