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케이타운포유X강남구, K-POP 글로벌 한류관광 활성화 사업

  • 입력 2023.08.28 17:07
  • 수정 2023.08.29 15:5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Ktown4u
사진제공 = Ktown4u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케이타운포유와 강남구가 K-POP 활성화 사업을 위해 맞손을 잡았다.

주식회사 케이타운포유(대표이사 송효민)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와 강남구 K-POP 문화의 글로벌 확산을 통한 한류관광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8월 25일 강남구청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송효민 주식회사 케이타운포유 대표이사와 조성명 강남구청장을 비롯해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류문화 중심지 강남구의 K-POP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는 글로벌 한류 관광 활성화 사업추진 ▲한류문화 확산을 위한 글로벌 사업 발굴 및 협업 추진으로 지속가능한 상호 협력 사업을 적극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주식회사 케이타운포유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강남구와 국내외 K-POP 활성화 사업을 위한 다양한 문화관광 확산 사업의 원활한 지원과 업무 추진에 적극 참여하고 노력할 예정이다.

전세계 243개국 회원, 650만 가입자를 보유한 K-POP 글로벌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케이타운포유는 지난 5월 2일 케타포 코엑스를 오픈, 자체 애플리케이션과 연동 된 국내 최대 규모의 K-POP 복합시설을 구축하여 전세계인의 K-POP NO.1 SPOT으로서 도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