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침내 선보이는 거대한 이야기!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8월 9일 드디어 공개!

류승룡-한효주-조인성-차태현-류승범-김성균-김희원-문성근-이정하-고윤정-김도훈

  • 입력 2023.06.16 23:05
  • 수정 2023.06.16 23:14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대한민국 최고의 제작진과 배우들이 총출동하며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2023년 8월 9일 공개를 확정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텅 빈 교실 안 잠들어 있는 듯한 ‘봉석’(이정하)이 허공 위로 떠오르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우리 학교에 초능력자가 다닌다”​라는 문구와 함께 교실 위로 떠오른 ‘봉석’의 모습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전 세계를 들썩일 휴먼 액션 시리즈 탄생!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전 세계를 들썩일 휴먼 액션 시리즈 탄생!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지금까지 본 적 없는 한국형 히어로물의 탄생을 알리듯 센세이션한 무드의 이번 티저 포스터를 시작으로 이후 펼쳐질 거대한 <무빙>의 이야기에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디즈니+의 웰메이드 휴먼 액션 시리즈 <무빙>은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돌파한 원작 웹툰 ‘무빙’의 강풀 작가와 <킹덤 시즌2> 박인제 감독을 비롯, <오징어 게임> <파친코> 등에 참여한 최고의 제작진이 만들어낸 웰메이드 프로젝트로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류승범, 김성균, 김희원, 문성근 등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과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배우의 만남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2023년 하반기 전 세계의 마음을 움직일 특별한 스토리는 물론 탄탄한 연출, 명불허전 명품 배우들의 열연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무빙>은 2023년 8월 9일 디즈니+에서 전세계 동시 7개 에피소드 공개 후 매주 2개 에피소드씩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