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차지연-리사-박혜나의 'HOT' 뮤지컬 콘서트 [Girls’ Night Out] 9월 15일 개최!

  • 입력 2014.08.12 00:24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뮤지컬의 대표 디바로 꼽히는 차지연, 리사, 박혜나가 오는 9월 15일(월) 오후 8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뮤지컬 콘서트 'Girls’ Night Out'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3명의 특급 디바를 한 무대에서 볼 수 있는 단 한번의 무대이자, 기존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 형식이 아닌 '걸그룹 보다 HOT'한 콘서트를 표방하며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하고 있어 뮤지컬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지연은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카르멘>, <서편제>와 TV프로그램 'MBC 나는 가수다', 'KBS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무대를 장악하는 카리스마와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찬사를 받은 독보적인 여배우다. 리사는 '사랑하긴 했었나요’, ‘헤어져야 사랑을 알죠’ 등 히트곡을 배출한 가수이자 뮤지컬 <레베카>, <프랑켄슈타인>, <보니 앤 클라이드> 등 화제작에 연이어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도 확실한 입지를 굳힌 대한민국 대표 디바다.

파워풀한 가창력의 박혜나는 뮤지컬 <위키드>의 '엘파바' 역을 통해 일약 뮤지컬계 신데렐라로 떠오른 스타 배우로 국내 1천만 관객을 동원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 왕국’ 의 한국어버전 ‘Let It Go‘를 부른 주인공으로 알려져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차지연, 리사, 박혜나의 뮤지컬 콘서트 'Girls’ Night Out'은 그녀들이 출연한 뮤지컬 대표 넘버 뿐만 아니라 가요, 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꾸며질 예정으로 각 배우들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는 개성 넘치는 무대가 될 것이다. 이 밖에 테이와 애쉬 그레이가 게스트로 출연,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차지연, 리사, 박혜나의 'HOT' 뮤지컬 콘서트 ’Girls’ Night Out '은 13일 오후 2시, 예매사이트를 통해 티켓을 오픈한다.

■ 공연 개요

일시 : 2014년 9월 15일(월) 오후 8시 
공연장 :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가격 : R석 99,000원 / S석 77,000원 
등급 : 8세 이상 관람가 
시간 : 120분  주 
주최 : 공연기획 휴락 
제작&연출대행 : R&D works / SPARK 
공연문의 : 공연기획 휴락 02-6012-1098 / 클립서비스 1577-3363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