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룹 씨클라운, 2주년 기념 미니 팬미팅 개최! 팬들과 '특급호흡' 자랑

  • 입력 2014.07.20 15:43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씨클라운이 2주년 기념 미니 팬미팅을 통해 국내외 팬들을 만났다.

씨클라운은 지난 19일, 일산 MBC 호수공원 근처에서 씨클라운 2주년 기념 미니 팬미팅을 통해 국내외 다수의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날 팬미팅에는 씨클라운의 컴백을 축하하는 국내외 다양한 팬들이 자리를 가득매워 씨클라운의 전세계 인기를 실감케 했다.

팬들은 씨클라운 멤버들이 등장하자 열띤 환호성을 보내며 맞이했다. 전세계 팬들과 마주한 씨클라운의 리더 롬은 "여러분 오랜만 입니다. 2년동안 함께 해준 우리팬들 너무 사랑하고 영원히 함께 해요" 라며 팬들의 성원에 감사를 전했다.

씨클라운은 미니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스피드퀴즈, 멤버댄스, 2주년 기념 축하케이크 전달식, 하이터치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함께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멤버들의 솔로무대를 통한 팬서비스도 선보였다. 또한, 자신들의 컴백곡 "나랑만나"의 멤버별 댄스를 공개하며 개별 매력을 발산했다.

후반부에는 팬들이 직접 만들어온 케잌 커팅식을 함께하며 현장의 열기를 최고조로 이끌었다. 씨클라운 멤버들은 팬들의 사랑이 흘러넘쳐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라고 말하며 팬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를 표했다.

한편 씨클라운은 컴백곡 '나랑 만나'를 발표하고 성공적인 무대를 선보였으며 일본 공연을 비롯해 중국, 남미 투어를 계획중에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