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블리' 공효진, 여성복 브랜드 '세컨플로어' 광고 모델 전격 발탁!

  • 입력 2014.07.19 06:17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공효진이 SK네트웍스에서 전개하는 신규 여성복 브랜드 ‘세컨플로어(2econd floor)’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다.

‘세컨플로어’ 브랜드 관계자는, “대한민국 패션의 아이콘이자 ‘공블리(공효진+러블리)’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공효진의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과 사랑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세컨플로어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모던 컨템포러리 페미니티(Modern Contemporary Feminity)’ 와 잘 어울려 광고 모델로 발탁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세컨플로어’는 계약 직전 발생한 공효진의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인해 계획되었던 광고홍보 일정에 차질이 빚어졌지만, 브랜드 타겟에 가장 적합한 공효진과의 의리와 신뢰를 위해 계약 일정을 전면 연기, 공효진의 쾌유를 우선으로 하여 심기일전하는 시간을 갖기로 결정하였다.

올해 초 SK네트웍스에서 론칭한 ‘세컨플로어’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25~35세 여성이 주된 타겟이며, 컨템포러리 감성의 디자인과 모던한 페미니티가 접목된 여성복 브랜드다. ‘새로운 스타일이 존재하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스트리트 감성에 하이 퀄리티와 오리지널리티가 있는 디자인이 결합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세컨플로어’는 현재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백화점을 비롯해 전국 21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공효진은 조인성과 함께 오는 7월 23일 방송 예정인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연출 김규태, 극본 노희경)의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이 드라마는 중국에서도 방영될 예정으로, 론칭 당시부터 글로벌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었던 ‘세컨플로어’가 중국에 진출할 시기를 앞당기는데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 기대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