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지컬 [프리실라] 7월 8일 개막! 배우들의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입력 2014.06.27 03:54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을 화려하게 수놓을 뮤지컬의 여왕 '프리실라'가 국내 초연 10일여를 앞두고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뮤지컬 '프리실라'는 마돈나, 티나 터너 등 전세계가 열광한 히트팝과, 360도 회전하는 8.5톤의 대형 LED 버스 세트의 컬러풀한 초대형 스케일, 거기에 톱스타들의 아찔하고 화려한 변신 등이 화제가 되며 일찌감치 뮤지컬 팬들 사이에 주목받고 있는 작품이다. 호주를 시작으로 브로드웨이, 웨스트 엔드 등 전세계 도시에서 연속 흥행을 이루고 마침내 7월 8일, LG아트센터에서 국내 개막을 앞두고 있다.

이번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토니상, 아카데미상, 드라마데스크상, 올리비에상 등 메이저 어워즈의 의상상을 휩쓴 예술적이면서도 톡톡 튀는 각 캐릭터의 대표 의상을 입은 배우들의 놀라운 변신을 담고 있다.

한편, 뮤지컬 '프리실라'는 28곡의 히트 팝 넘버와, 퍼포먼스, 장면에 따라 총 261번의 의상 체인징을 선보여야 하는 만큼 출연 배우들은 현재 안무, 노래, 의상 퀵 체인징까지 밤, 낮을 가리지 않는 고강도 훈련으로 만반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더불어 개막을 목전에 둔 그들의 소감을 들어본다. 

(좌) 고영빈 “우아한 모습에서 주책 맞음까지! 8.5등신의 매력으로 무대 위에서 관객들과 만날 것”
(중) 조성하 “연습실에서는 내가 맏언니! 목소리, 손끝, 발끝까지 여배우를 연상하면서 연습 중이다. 우리 세대가 즐겨 듣던 반가운 히트팝을 전달하고 싶다. 꿈꿔왔던 첫 뮤지컬 무대 기대해달라”
(우) 김다현 “연습실에 와있는 시간이 너무 즐겁다. 안무도, 노래도, 의상, 가발, 메이크업 해야 할 것이 너무 많은 작품이지만 그만큼 신난다” 

(좌) 이지훈 “<위키드>의 로맨틱 피에로 왕자님에서 여자보다 더 매력적인 드라마틱한 변신! 내 연기 인생의 터닝 포인트 될 것”
(중) 마이클 리 “연습 동안 5kg 이나 빠질 정도로 매진 중. 뮤지컬 배우 출신인 아내의 코치로 쇼걸 연습을 하고 있다. 아들 벤지와의 찡한 드라마를 기대해달라”
(우) 이주광 “<빨래>,<헤드윅>,<셜록홈즈2> 매번 다른 모습으로 관객들을 놀래 켰다. <프리실라>에서는 누구보다 글래머러스한 매력이 돋보이는 여배우가 되는 것이 목표”

(좌) 조권 “휴일도 반납하고 텐 투 텐 연습 중. 두 번째 작품인데 주역의 무게가 남다르다! 20벌 이상의 의상을 퀵 체인징 할 땐 힘들어 죽는 줄 알았다. 하지만 신나는 작품이라 연습도 재미있다. 나의 우상 마돈나의 넘버를 무대 위에서 마음껏 펼치고 싶다”
(중) 김호영 “역대 내가 출연한 작품 중 가장 힘든 작품이 될 것! 노련미 있는 아담으로 무대 위에
서 마음껏 놀고 싶다”
(우) 유승엽 <프리실라>가 탄생시킬 새로운 스타 “발랄하고 에너지 넘치는 아담의 매력 기대해달라”

신나는 무대와 화려한 볼거리로 중무장한 뮤지컬 '프리실라'는 올 여름부터 가을 사이, 관객들에게 넘치는 활력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 뮤지컬 <프리실라> 공연 개요

공연기간 : 2014.7.8~9.28 (프리뷰: 7.3~6)
공연시간 : 평일 8시 토요일 3시/7시 30분 일요일 2시/6시 30분
러닝타임 : 2시간 30분 (인터미션 포함)
관람등급 : 만 13세 이상 관람가
출 연 진 : 조성하, 고영빈, 김다현, 마이클리, 이지훈, 이주광, 조권, 김호영, 유승엽, 장대웅 외
예 매 처 : LG아트센터, 옥션, 예스24, 인터파크, 하나프리티켓, 티켓링크
공연문의 : 02-2005-0114 (LG아트센터) / 1577-3363 (클립서비스)
제 작 사 : 설앤컴퍼니 CJ E&M NULLARBOR PRODUCTIONS, MGM ON STAGE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