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지컬 [프리실라] 조성하, 조권, 김다현 등 파격 이미지컷 공개

  • 입력 2014.06.16 04:33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의 여왕 [프리실라]의 한국 초연을 이끌 배우들의 이미지 컷이 공개되어 화제다.

김다현, 조성하, 조권, 마이클 리, 이지훈 등 각 배우들이 화려한 가발과 메이크업으로 변신한 사진은 성별은 물론 누구인지조차 헷갈릴 정도여서 이미지가 공개된 순간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화제의 이미지 컷은 특급 아티스트들의 손길에서 탄생했다.

물광 메이크업의 창시자이자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톱 스타들의 최고의 헤어 스타일리스트 꼽히는 김정한, 그리고 영화 <백야행>,<박쥐>, <화차>, <도둑들> 포스터 작업과, 이효리, 한예슬의 파격 화보 등으로 유명한 포토그래퍼 박지혁 작가가 함께 했다. 이들은 [프리실라]의 열렬한 팬으로 한국 초연에 많은 관심을 가졌던 만큼 흔쾌히 작업에 참여해, 오리지널 메이크업과 헤드피스를 디자인, 행복한 순간을 절묘하게 담아낸 [프리실라]의 이미지컷을 탄생시켰다.

뮤지컬 [프리실라]는 호주를 시작, 브로드웨이, 웨스트 엔드 등 전세계 도시에서 연속으로 흥행기록을 세웠으며 토니상, 아카데미상, 올리비에상, 드라마데스크상 등 메이저어워드를 휩쓴 작품으로, 전세계 차트를 석권한 히트 팝으로 이뤄진 28곡의 넘버와, 360도 회전하는 8.5톤의 대형 LED 버스 세트가 선사하는 눈부신 볼거리, 그리고 3명의 주인공 버나뎃, 틱, 아담의 깊이 있는 드라마로 진한 감동을 그려낸다. 

[프리실라] 국내 초연의 캐스트에는 우아한 매력을 가진 왕년의 스타 버나뎃 역에 조성하, 김다현, 고영빈이, 아들을 만나기 위해 프리실라 팀을 꾸리는 틱 역에 마이클 리, 이지훈, 이주광이, 인기와 실력을 모두 갖춘 트러블 메이커 아담 역에는 조권, 김호영, 유승엽이 맡았다. 파워풀한 가창력의 '디바’에는 가수 진주, 조력자 밥 역할에는 장대웅이 캐스팅 됐다.

화려하고 컬러풀한 스케일과 볼거리를 가득 담은 뮤지컬 [프리실라]는 오는 7월 8일 LG아트센터 개막을 앞두고 5월 22일 1차 티켓을 오픈을 실시하여 6월 9일까지 예매 시 30%의 조기예매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usicalpriscill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월 22일(목) 14:00 1차 티켓오픈)

■ 뮤지컬 <프리실라> 공연 개요

공연기간 : 2014.7.8~9.28
공연시간 : 평일 8시 토요일 3시/7시 30분 일요일 2시/6시 30분
러닝타임 : 2시간 30분 (인터미션 포함)
관람등급 : 만 13세 이상 관람가
출 연 진 : 조성하, 고영빈, 김다현, 마이클리, 이지훈, 이주광, 조권, 김호영, 유승엽, 장대웅, 진주 외
예 매 처 : LG아트센터, 옥션, 예스24, 인터파크, 하나프리티켓, 티켓링크
공연문의 : 02-2005-0114 (LG아트센터) / 1577-3363 (클립서비스)
제 작 사 : CJ E&M 설앤컴퍼니 NULLARBOR PRODUCTIONS, MGM ON STAGE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