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용화 감독 신작 <더 문>(가제) 설경구X김희애X도경수 캐스팅!

  • 입력 2021.02.11 12:49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우주에 홀로 남겨진 남자와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지구의 또 다른 남자가 선사하는 감동 대작 <더 문>(가제)에 김희애가 합류한다.

영화 <더 문>(가제)은 <신과함께> 시리즈로 쌍천만 신화를 만들어낸 김용화 감독의 신작으로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감동적인 이야기와 달 탐사를 소재로 한 우주 스펙터클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2021년 최고의 화제작이다.

▲ [출처: 씨제스엔터테인먼트 / YG엔터테인먼트] 설경구 배우, 김희애 배우

앞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설경구와  차세대 한국영화계의 대들보로 주목받고 있는 도경수가 출연을 확정하며 큰 관심을 받았으며, 김희애의 합류로 최강 연기파 조합이 완성되었다.

2020년 대한민국을 강타한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신드롬급 인기를 견인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김희애는 뛰어난 연기력과 작품을 고르는 심미안으로 데뷔 이후 최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자타공인 최고의 배우다.

드라마 [밀회], [내 남자의 여자], 영화 <사라진 밤>, <허스토리>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탁월한 연기 내공으로 매 작품마다 인생작을 경신해온 김희애가 설경구, 도경수와 함께 우주로 향한다. 김희애가 연기할 문영은 NASA 우주정거장의 총괄 디렉터다.

▲ [출처: 블라드스튜디오 / SM엔터테인먼트] 도경수 배우, 김용화 감독

우주에 홀로 남겨진 이를 구하려는 남자 설경구와 예상치 못한 사고로 우주에 고립되어 버린 남자 도경수 그리고 사건의 중요한 키를 쥔 NASA 총괄 디렉터 김희애, 끝도 없이 먼 우주의 거리를 넘어 세 배우가 만들어낼 압도적인 연기 시너지와 김용화 감독이 선보일 새로운 이야기 그리고 경이로운 우주의 비주얼에 세간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더 문>(가제)은 블라드스튜디오가 제작한다.

김희애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기대를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더 문>(가제)은 오는 상반기 촬영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