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직 그대만' 리메이크작 '유어 아이즈 텔' OST 참여 BTS 그리팅 영상 최초 공개!

  • 입력 2021.02.09 21:53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올봄 당신을 설레게 할 감성 로맨스 <유어 아이즈 텔>이 BTS 그리팅 영상을 최초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영화 <유어 아이즈 텔>은 마음을 닫아버린 남자와 시력을 잃어가는 여자가 그리는 아름답고 눈부신 로맨스다. 

다가오는 3월 개봉을 확정한 <유어 아이즈 텔>은 지난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된 송일곤 감독, 소지섭, 한효주 주연의 감성 멜로 <오직 그대만>의 일본 리메이크 작품이다.

▲ 소지섭 X 한효주 <오직 그대만> 리메이크작 <유어 아이즈 텔> OST BTS 참여

<양지의 그녀>,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나다> 등 감성 로맨스의 장인으로 탄탄한 입지를 자랑하는 미키 타카히로 감독이 연출을 맡아 눈을 뗄 수 없는 영상미와 마음을 녹일 아름다운 로맨스로 관객들을 다시 한번 사로잡는다.

여기에,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일본을 대표하는 요시타카 유리코가 불의의 사고로 시력을 잃어가고 있지만 누구보다 당차게 살아가는 ‘아카리’ 역으로, 제15회 서울 드라마 어워즈에서 아시아 스타상을 받은 라이징 스타 요코하마 류세이가 불운한 과거를 숨긴 채 마음을 닫아버린 전직 킥복서 ‘루이’ 역으로 분해 원작 <오직 그대만> 속 소지섭과 한효주를 능가하는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 BTS 최초 영화 OST 참여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오직 그대만> 리메이크작 <유어 아이즈 텔>

한국 아티스트 최초 빌보드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 정상에 오른 글로벌 K-POP 아티스트 BTS가 최초로 영화 OST에 참여한 작품인 <유어 아이즈 텔>은 감미로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Your eyes tell’을 주제곡으로 선정, 영화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린다.

영화 주제곡인 ‘Your eyes tell’은 멤버 정국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BTS의 일본 정규 앨범 4집 [MAP OF THE SOUL : 7 ~THE JOURNEY~]에 수록되어 팬들에게 널리 알려진 바 있다.

▲ <유어 아이즈 텔> 응원의 메시지 담은 BTS 그리팅 영상

특히, BTS 멤버들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멜로디 그리고 “너의 눈동자가 보고 있는 미래에는 빛이 있다고 믿는다”라는 영화의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영화 <유어 아이즈 텔>로 첫 영화 OST에 참여하게 된 BTS 멤버 뷔는 “이렇게 멋진 영화에 참여할 수 있어서 저희도 정말 기쁘고 굉장히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다”라며 영화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특히, 영화의 엔딩 크레딧을 장식하는 주제곡 ‘Your eyes tell’에 대해 멤버 정국이 “저희가 노래에 담아낸 마음을 여러분들도 느끼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라며 영화 속 눈부신 사랑 이야기의 여운을 고스란히 간직할 수 있을 것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BTS 최초 영화 OST 참여작 <유어 아이즈 텔>은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 <유어 아이즈 텔> 응원의 메시지 담은 BTS 그리팅 영상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