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럼블피쉬, tvN 드라마 [꽃할배 수사대] OST '사랑에 빠진 날' 발표

  • 입력 2014.06.05 15:32
  • 기자명 김정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럼블피쉬가 tvN 금요드라마 ‘꽃할배 수사대’ OST 에 참여했다.

럼블피쉬가 부른 ‘사랑에 빠진 날’은 럼블피쉬 보컬 특유의 색깔과 경쾌하고 라이트한 재즈 편곡의 조합으로 탄생된 밝고 매력적인 느낌의 노래로, 더원의 ‘겨울사랑’을 작곡한 백민혁의 곡이다.

특히, 한 사람을 향해 사랑을 고백하는 달콤한 내용의 노랫말이 누구나 사랑을 고백할 때 꼭 불러주고 싶은 ‘전국민 고백송’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tvN 금요 드라마 ‘꽃할배 수사대’ OST는 출연진 이순재, 변희봉, 장광, 김희철 등 화려한 캐스팅만큼이나 OST에도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에 이에 럼블피쉬가 합류하며 막강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더욱이 럼블피쉬는 지난 해 MBC ‘금 나와라 뚝딱’ 이후 1년 만에 OST에 참여로 안방극장의 감성을 다시 한 번 자극할 예정이다.

드라마 ‘꽃할배 수사대’는 하루 아침에 70대 노인으로 변한 젊은 형사들과 20대 엘리트 경찰이 원래의 몸을 되찾고 회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은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럼블피쉬가 참여한 ‘꽃할배 수사대’ OST Part.2 의 달달한 고백송 ‘사랑에 빠진 날’은 오늘(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