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내 몸 사용 설명서] 원조 '국민 MC' 이상벽, 건강 전도사 나선다!

  • 입력 2014.06.05 15:05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이 야심차게 준비한 신개념 건강 체험검증 버라이어티 '내 몸 사용설명서'가 6월 5일 (목) 밤11시 새롭게 선보인다.

'내 몸 사용설명서'는 최근 건강 정보의 홍수 시대에서 하루가 다르게 바뀌는 건강 트렌드 중에 무엇이 내 몸에 맞는 정보인지 과연 내 몸에 효과가 있는 것인지 헷갈리는 시청자들을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최근 쏟아지는 건강 정보를 직접 체험을 통해 검증하고, 더욱 올바른 건강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자칫 어렵고 식상할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해 주는 출연자들도 화려하다. KBS '아침마당‘을 통해 입담을 과시한 방송인 이상벽이 4년 만의 단독 MC를 맡았으며, 연예인 패널로 코미디언 배연정, 탤런트 김민정, 방송인 조영구가 출연한다.

단독MC로 발탁된 이상벽은 “생활 속에서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을 사례와 체험을 반영해 쉽게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내 몸 사용설명서'의 장점이자 매력같다. 시청자의 눈높이에 맞춰 친절하고 편안한 국민 건강 프로그램을 만들겠다.”며 “스스로 몸의 건강을 지켜나갈 수 있는 지침서가 되는 프로그램으로 만들기 위해 40년 동안 전문MC로서 다져온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 전달할 것이다. 또한 개인적으로는 이 프로그램을 계기로 제2기 시대를 열고자 한다.”며 포부를 밝혔다.

건강에 대한 상식을 속속들이 파헤쳐 보고 검증해보는 신개념 건강 체험검증 버라이어티 '내 몸 사용설명서'의 첫 번째 주제는 매일 먹었지만 잘 모르고 있었던 국민주식 ‘밥’에 대한 놀라운 정보가 공개된다. 6월 5일(오늘) 밤11시 TV조선에서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