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글의 법칙 in 브라질] 아마존 폭우와의 싸움, 無수면 철야생존기

  • 입력 2014.05.15 14:08
  • 기자명 김정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첫 방송 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정글의 법칙 in 브라질]의 열세 번째 병만족이 정글 사상 최초로 잠을 자지 않고 생존하는 철야생존에 도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주 쏟아지는 폭우 속에서 힘들게 집짓기에 완성한 병만족은 숨 돌릴 틈도 없이, 새벽 1시에 또 폭우 속을 걸어 아마존 괴어 사냥에 나섰다. 어렵사리 사냥을 끝내고 돌아온 시간은 새벽 3시. 그러나 병만족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동이 터오는 새벽에 아마존에서의 첫 식사를 한 뒤, 집을 지은 지 6시간 만에 힘들게 지은 집과 생존지를 버리고 새로운 생존지로 이동했다.

새로운 생존지에서도 도착하자마자 두 번째 집을 짓기 시작한 병만족은 완공 후에도 과일 사냥, 괴어 사냥, 피라냐 사냥 등 쉼 없이 생존을 위한 사냥을 계속하며 36시간 동안 자지 않는 철야 생존에 도전했다.

봉태규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배고픔보다 졸린 게 더 힘들다. 사실 지금 제작진이 질문하는 것도 기억이 안 난다”고 말하며 헛웃음을 지었고, ‘보통 남자’ 배성재도 “집을 지으면 이제 잘 수 있겠구나 했는데, 안자더라. 족장을 재워야 하나..”라고 밝히며 철야생존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다.

아마존 한복판에서 無수면으로 36시간 생존을 펼친 병만족. 비몽사몽 병만족이 어떻게 아마존 생존을 이어나가는 지는 오는 16일 금요일 밤 10시 SBS [정글의 법칙 IN 브라질] 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