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연예
'리틀 포레스트' 시청률 상승 5.2%..동시간대 1위
조현성  |  tvj@tvj.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8.20  08:29:0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사진=SBS '리틀 포레스트' 화면캡처

[연예투데이뉴스=조현성 기자] 힐링 청정 예능 SBS '리틀 포레스트'가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방송 2주 차에도 순항 중이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가 닐슨코리아 전국기준 5.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전회 대비 0.2%P 소폭 상승하면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KBS2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2.3%, 3.1%의 시청률을 기록했고,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는 3.5%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찍박골의 자연 속에 적응해가는 리틀이들과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리틀이들 중에서는 숲 속 놀이터의 흙을 낯설어하기도 했지만 이내 흙 놀이에 푹 빠지는 모습을 보였고, 멤버들은 흐뭇해했다. 하지만, 놀이가 진행되면서 화장실을 가고 싶다는 리틀이들이 생겼고 설상가상 변기를 찾기도 했다. 결국 이서진이 리틀이들을 위해 변기를 가지러 뛰어가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리틀이들은 블루베리 심기에도 나섰다. 이 중 이한이는 삽질에 관심을 보였고, 이승기가 직접 삽질을 알려주며 분위기를 이끌었다. 블루베리도 직접 시식한 그레이스는 “먹은 만큼 물도 많이 주자”는 이승기의 말에 “물 많이 주면 나무가 피피하겠다”며 아이다운 이야기로 아이 특유의 동심을 드러냈다. 이에 박나래 역시 "나무 피피하면 부끄러우니까 가자"며 리틀이들의 마음을 이해하기 시작했다.

이밖에 찍박골에서는 멤버들과 리틀이들간의 묘한 친밀감도 형성되고 있었다. 정소민은 리틀이틀에게 사랑고백까지 받았다. 유진이는 정소민에게 "이모를 좋아한다"고 뽀뽀까지 해줬고, 정소민은 "완전 심장 아프다"라며 행복해했다. 이한이는 유진이에게 귀여운 질투를 했던 이승기를 포옹하며 친근감을 표시하는거 하면, 브룩이에게도 관심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박나래는 식사를 안 하려는 이한이에게 “브룩이가 좋아할 것”이라며 설득했고 이한이는 브룩이가 오자 폭풍 먹방을 선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이서진은 리틀이들을 위해 준비한 함박 스테이크가 반응이 좋자, 안도하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한편, 이승기는 이한이의 흔들리는 이를 발견했다. 이한이는 발치에 트라우마가 있었지만, 상태를 확인한 이승기와 박나래는 “이를 못 빼면 내일 고기를 먹지 못한다”며 이한이 설득에 나섰다. 고민에 빠진 이한이는 “내가 흔들어서 빼겠다”고 했지만, 불안했던 이승기는 직접 발치에 도전했다. 그러나 이한이가 바로 소리치는 바람에 실패하고 말았다.

이후 찍박골의 밤이 찾아오고 멤버들은 각자 역할을 나눠 잠자리 준비에 들어갔다. ‘쏘 스윗남’ 이서진은 젖은 아이들의 머리를 말려주고, 모기향을 곳곳에 피우며 아이들을 챙겼고, 이승기는 “안 졸리다”는 아이들을 위해 동화책을 읽어주며 ‘만능 돌봄러’로 변신했다. 리틀이들은 멤버들의 노력에 조금씩 눈을 감으며 꿈나라로 향했다.

마지막으로 멤버들은 공방에 모여 각 부모님들께 가정통신문을 보냈다. 리틀이들의 사진과 함께 아이들의 하루를 알려줬고, 부모님들은 감사를 표해 멤버들을 뿌듯하게 했다. 이 장면은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한편, SBS '리틀 포레스트'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today초점] 뮤지컬 '히쉬태그2', 미혼모 편견에 말한다.."우린 행복해"
2
정유미 & 공유 '82년생 김지영' 10월 개봉 확정!
3
[today포토] 블랙핑크 지수, ‘고혹적인 미모’
4
[today포토] 블랙핑크 지수, ‘머리 넘기는 인형’
5
[today포토] 블랙핑크 지수 ‘조심스러운 발걸음’
6
[today포토] 블랙핑크 지수 ‘청순+섹시 완벽’
7
[today초점] 공효진X강하늘X김지석 '동백꽃', 케미 맛집 될까
8
[today포토] 블랙핑크 지수 ‘러블리로 가득’
9
[today초점] 욕망女 아이콘 김선아..'시크릿부티크' 새장르 개척할까
10
[today초점] 지창욱X원진아 '날 녹여주오', 시청자 마음 녹일까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전화 : 010-5321-1116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인 : 정혜순,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