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태완, 10년 만에 브랜뉴뮤직 라이머와 재 합류!

  • 입력 2014.04.08 18:45
  • 기자명 한연수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력파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태완이 한국 흑인 음악 레이블의 선두주자 브랜뉴뮤직에 전격 합류했다.

이번 태완의 브랜뉴뮤직 합류는 10년전 자신을 발굴하고 데뷔시켜줬던 라이머 대표와의 10년만의 재회로 더욱 눈길을 끄는데, 당시 태완은 브랜뉴뮤직의 전신인 브랜뉴 프로덕션에서 라이머와 함께 손잡고 한국 알앤비계에 대표 명반으로 꼽히는 데뷔 앨범 'A Love Confession'을 발표하며 많은 음악팬들의 기대와 주목을 받았었다.

소속 아티스트들과의 깊은 교감을 통해 얻은 신뢰를 바탕으로 양질의 흑인음악 컨텐츠를 선보이며 현재 가요계에 불고 있는 힙합 열풍을 주도해 온 레이블인 브랜뉴뮤직은 잠시 레이블을 떠났다가 작년에 재 합류한 래퍼 시진에 이어 이번에 태완까지 다시 브랜뉴뮤직으로 컴백시키는 이례적인 행보를 선보여 소속사와 아티스트간에 좋은 선례를 남기면서 업계의 훈훈한 귀감이 되고 있다.

또한, 브랜뉴뮤직과 태완은 서로 10년이라는 시간을 거치며 브랜뉴뮤직은 명실공히 한국 최고의 흑인 음악 레이블로, 태완은 자신의 음악뿐만 아니라 비, 김현중, 휘성, 엠블랙,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을 만드는 노련한 프로듀서로 성장해 이번 이들의 10년만의 재회가 과연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 낼 것인가에 대해 벌써부터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브랜뉴뮤직의 대표 라이머는 “태완은 내가 아는 대한민국 최고의 알앤비 싱어송라이터이다. 10년전 내가 부족해서 그의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도와주지 못한 것이 지금까지 항상 미안함으로 마음 한 켠에 자리 잡고 있었다.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많이 배웠고 성장한 만큼 이제는 그가 정말 제 실력을 펼치며 더 좋은 음악을 선보일 수 있도록 옆에서 물신양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태완의 새로운 시작에 팬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0년만에 훈훈한 우정과 의리를 과시하며 브랜뉴뮤직에 다시금 합류한 태완은 오는 14일에 발매될 소속사 후배 팬텀의 막내 한해의 솔로 싱글에 피쳐링으로 참여하며 브랜뉴뮤직 아티스트로서 첫 선을 보일 계획이며, 오는 6월을 목표로 자신의 새로운 앨범을 위한 작업을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