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TV동물농장' 팀의 동물뉴스, '하루뉴스' 26일 푹티비 선공개

  • 입력 2018.10.22 11:57
  • 기자명 조현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조현성 기자] SBS가 국내 최초 동물뉴스를 방송한다.

SBS의 윤현진 아나운서, 최기환 아나운서와 서울시 수의사회 회장 최영민 원장과 함께하는 TV동물농장 '하루뉴스'가 오는 10월 26일 POOQ(푹) 사이트에서 선공개 된다.  또 11월 3일부터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과 11시에 스카이펫파크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SBS TV동물농장 제작진이 다년간의 노하우를 살려 제작한 TV동물농장 '하루뉴스'는 한 주에 일어난 반려동물 소식의 모든 것과, ‘SBS 하루’ 앱에서 주목받은 반려인들의 생생한 애니멀라이프를 소개하는 시청자 메이킹 반려정보 프로그램이다.  

'하루뉴스'에서는 다양한 동물 행사소식부터 독특한 반려동물 제품 등 핫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시청자가 함께 만드는 ‘시청자 크리에이터’ 코너를 통해서는 시청자가 직접 제작자로 참여한 하루앱에 반려동물 영상을 소개하고 방송에 선정된 사람에게는 소정의 제작비가 지원된다. 

'하루뉴스'는 ‘인절미’ 등 핫하게 떠오르는 SNS 동물스타를 소개하는 <하루이슈>, 연예계를 대표하는 반려인들이 반려견과 함께 전국 방방곡곡을 여행하며 여행 꿀팁을 제공하는 반려견 동반 여행 정보코너 <개동여지도>, 서울시 수의사회 회장 최영민 원장이 직접 답변하는 반려동물 건강코너 <질문 있습니다>, 반려동물의 문제행동을 휘트니스로 교정하는 신개념 개과천선코너 <변코치가 떴다> 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가 매주 공개된다.  

반려동물의 다양한 모습이 소개 될 '하루뉴스'의 첫 방송은, 먼저 푹 티비에서는 10월 26일 금요일 오전 10시, 스카이펫파크에서는 11월 3일 토요일 오후 2시 30분, 오후 11시 2회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