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투빅, 신곡 ‘유어 러브(YOUR LOVE)’ 기습 선공개!

  • 입력 2014.03.21 07:38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력파 듀오 투빅이 신곡 ‘유어 러브(YOUR LOVE)’를 발표하며, 기습 컴백한다.

투빅은 오늘(24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소울 메이트(Soul Mate)’의 선공개곡 유어 러브(YOUR LOVE)’를 깜짝 공개한다. 신곡 ‘유어 러브(YOUR LOVE)’는 내달 10일 발매되는 투빅의 두 번째 미니앨범 ‘소울 메이트(Soul Mate)’의 수록된 곡으로, 정통 흑인음악의 소울을 담은 ‘네오 소울(neo soul)’장르의 음악이다.

고급스럽고 그루부한 흑인음악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는 ‘유어 러브(YOUR LOVE)’는 작곡가 조영수가 가장 시도하고 싶었던 음악을 ‘조영수 아바타’ 투빅이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사랑에 빠진 남자가 사랑하는 여자와 항상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잘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기존의 음악들과는 달리 속삭이는 듯한 감미로운 보컬과 마치 팝을 듣는 듯한 고급스러운 멜로디로 그 동안 숨겨왔던 투빅의 로맨틱하고 감미로운 매력이 넘치는 곡이다.

특히 최근 임창정, 이은미, 이소라, 조성모 등 베테랑 가수들의 빅매치가 뜨겁게 달아오른 가운데 실력파 그룹 투빅의 기습 컴백은 또 다른 복병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제 투빅은 데뷔곡 ‘또 한 여잘 울렸어’를 비롯해 ‘러브 어게인’, ‘사랑하고 있습니다’, ‘다 잊었니’, ‘니눈 니코 니입술’ 등이 음원차트 상위권에 롱런하며 음원강자로서 존재감을 과시한 바 있다.

한편, 투빅은 오는 4월 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소울 메이트(Soul Mate)’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에 앞서 선공개곡 ‘유어 러브(YOUR LOVE)’는 오늘(24일) 정오에 첫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