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영자, 박미선, 허경환 [맘마미아] 종영소감, “엄마를 알게 됐다”

  • 입력 2014.03.20 06:16
  • 기자명 한연수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 이영자, 박미선, 허경환이 오늘 밤 마지막으로 방송되는 ‘맘마미아’를 통해 종영소감을 밝힌다. 오늘 밤, KBS 2TV ‘맘마미아’에서는 박미선,이영자,허경환,니엘의 ‘엄마와 함께 하는 24시간’을 선보인다.

이영자, 박미선, 허경환은 ‘맘마미아’를 통해 어머니와 함께 하는 24시간을 보내며 어머니와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아쉬운 마음을 내비쳤다.

이영자 어머니인 박동매 여사는 이영자 못지 않은 돌직구와 먹방으로 시청자들에게 ‘동블리’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인기를 모은바 있다. 이에 이영자는 “그 동안 엄마를 오해하고 있었다. 엄마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생각했던 것 같다”며 “그 동안 내가 엄마한테 하는 말은 ‘자’, ‘누워’, ‘목욕 가’ 이렇게 3단어에 불가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이영자는 “’맘마미아’가 엄마와 나의 오감을 깨운 것 같다”라고 말하며 ‘맘마미아’에서 엄마와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었다고 고백했다.

박미선은 시부모님을 모시고 살면서 멀어졌던 친정 어머니와 가까워졌던 기회였다며 “이렇게 많은 이야기를 나눠본 적이 없었다”, “’우리엄마는 이런 사람이구나’하고 알게 된 것 같다”라며 ‘맘마미아’를 통해 뜻 깊은 경험을 했음을 이야기 했다.

허경환 역시 “어머니가 밝고 활동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며 “’맘마미아’ 출연 이 후 통영에서 어깨를 피고 다니셨다. 이제는 다시 주부로 돌아갔다”고 말해 ‘맘마미아’ 출연이 허경환 모자에게 소중한 경험이었음을 밝혔다.

‘맘마미아’의 종영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나도 이 프로 보면서 많은 것을 느끼게 됐다”, “맘마미아~끝나지마~”, “수요일 밤을 훈훈하게 채우던 맘마미아 끝난다니 너무 아쉽다”, “할머니계의 추사랑, 동블리! 다시 못본다니ㅜㅜ” 등 아쉬운 마음을 보였다.

오늘 밤 11시 15분 ‘맘마미아’ 에서 박미선-이영자-허경환의 ‘엄마와 함께 하는 24시간’ 마지막 이야기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