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스타 K4' 김정환, '에디킴'으로 가요계 본격 데뷔!

  • 입력 2014.03.18 08:07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종신의 선택! '슈퍼스타 K4' 김정환, '에디킴'으로 4월 가요계 나선다!

윤종신이 이끄는 소속사 '미스틱89'가 남성 솔로 뮤지션으로 첫 선을 보이는 에디킴(김정환)의 4월 데뷔를 앞두고 온라인 동영상 콘텐츠 '에디 매뉴얼'을 공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에디킴은 군 복무 중 ‘김정환’이라는 본명으로 Mnet ‘슈퍼스타 K4’에 참가해 천재성을 지닌 싱어송라이터의 자질을 뽐내며 TOP6에 올라 큰 사랑을 받았다. 군 복무 후 작년 10월에는 미스틱89와 계약 체결, 그의 정식 데뷔를 기다린 팬들에게 희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오늘(17일) 저녁 10시 첫 공개되는 '에디 매뉴얼'은 에디킴의 음악 이야기와 일상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미스틱89의 온라인 방송 채널 ‘미스틱 캐스트’를 통해 방송된다. 에디킴은 '에디 매뉴얼'을 통해 진솔하고 때로는 발랄한 음악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며, 이를 통해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는 물론, 평범한 20대 에디킴의 일상까지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Q&A 형식으로 제작되는 '에디 매뉴얼'은 짧은 리얼리티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간단한 인터뷰뿐 아니라 평소 에디킴이 좋아하는 음악 커버 영상, 작곡 노트 공개, 일상생활 포착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고.

에디킴의 '에디 매뉴얼'은 매일 저녁 10시마다 한 편 씩 공개되며, 미스틱89의 공식 유튜브 (http://youtube.com/welcomemystic89)에서 방송 중인 라이브 채널 ‘미스틱 캐스트(MYSTIC CAST)’와 김정환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관련 미스틱89의 조배현 본부장은 “이번 ‘미스틱 캐스트’에 새로 런칭하는 '에디 매뉴얼'은 에디킴만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마음껏 만나볼 수 있는 유쾌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이라며 “에디킴이 진심으로 음악을 사랑하는 친구이자 출중한 실력과 탄탄한 기본기를 지닌 만큼, 올해 초 발표하는 데뷔 앨범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동안 박지윤, 김예림, 퓨어킴 등 여성 솔로 가수의 앨범을 중심으로 작업했던 미스틱89는 4월 데뷔하는 에디킴을 통해 김연우, 뮤지 등이 속한 남성 아티스트 라인을 탄탄하게 다지는 것은 물론, 엔터테인먼트 대내외적으로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력파 뮤지션들을 대거 영입하며 종합엔터테인먼트로 거듭나고 있는 미스틱89와 에디킴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