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극 '슈퍼맨닷컴' 8일, 호평 속 초연 막 내려

  • 입력 2018.04.09 09:06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연극 ‘슈퍼맨닷컴’이 지난 8일, 정식 초연의 막을 내렸다.

연극 ‘슈퍼맨닷컴’은 대행업체 '슈퍼맨닷컴'을 배경으로 물질만능주의에 빠진 현대인의 모습을 되돌아보고 인간성의 순수를 찾아가는 모습을 담아낸 창작 희곡으로, 지난 해 6월 연극 ‘마니토즈’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가 된 극단 ‘소년’의 2018년 첫 작품이다.

연극 ‘마니토즈’는 총 14회의 단기공연이었다면, 이번 연극 ‘슈퍼맨닷컴’은 장기공연으로 총 47회의 공연을 원캐스트로 진행하여 한층 성숙해진 무대를 선보였다는 호평을 받았다.

특히, 남녀노소는 물론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연극 ‘슈퍼맨닷컴’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1기 졸업생들이 의기투합해 2015년 설립된 극단 ‘소년’의 세 번째 작품이자 2018년 첫 작품으로 그룹 블락비 멤버 표지훈(피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3월 1일부터 JTN아트홀 1관에서 개막한 연극 ‘슈퍼맨닷컴’은 대행업체를 소재로 하여 다양한 대행업과 깔맞춤한 의상 등 극 중 ‘외다수남’은 여장까지 선보여 웃음을 선사한 것은 물론,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빛나는 열연으로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는 평이다.

또한 극단 ‘소년’은 게릴라 이벤트, 관객과의 대화, 팬 사인회, 관객과 직접 만나 대행 일을 해주는 이색적인 이벤트 등을 진행해 끊임없는 소통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은바 있으며 작품 밖에서도 슈퍼맨이 되어 연극 ‘슈퍼맨닷컴’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소소한 재미를 선사했다.

극 중 포장마차 주인 ‘은달’ 역을 맡은 표지훈(피오)은 “첫 정기공연인 만큼 많은 분들께서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김형은 연출님과 김준범 대표님 그리고 함께 연기해준 동진이, 충호, 한솔, 동구, 예지, 정아, 유진, 별, 진모, 준영이까지 너무 감사 드리고 고생하신 우리 스태프와 극단소년 너무 수고 많았고 좋은 공연으로 다가가는 극단 소년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탄탄한 스토리와 이색적인 소재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 연극 ‘슈퍼맨닷컴’은 지난 3월 1일부터 4월 8일까지 JTN 아트홀 1관에서 총 47회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