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윤상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 '최민식-설경구 한솥밥'

  • 입력 2017.11.02 16:1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윤상현이 최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최민식, 설경구, 김선아, 류준열 등과 한솥밥 식구가 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후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배우 윤상현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그는 브라운관에서 전연령층의 사랑을 받는 배우이자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많은 팬들을 보유한 배우다. 앞으로 더욱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윤상현은 2005년 SBS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로 데뷔해 이듬해 2006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수상하는 등 안방극장에 확실한 눈도장을 찍으며 활동을 시작했다. MBC ‘내조의 여왕’(2009)과 SBS ‘시크릿 가든’(2010)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윤상현은 일본의 뜨거운 한류열풍에 가담하며 팬미팅도 연이어 개최했다. 이후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2013), MBC ‘쇼핑왕 루이’(2016), KBS ‘완벽한 아내’(2017)등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선보이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

특히,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본인이 출연했던 작품의 OST에도 참여하고 일본에서도 앨범을 발매했을 뿐만 아니라, 재치 있는 예능감각으로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쳤다. 또한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배우 답게 광고계에서도 블루칩으로 떠올랐던 터, 새 둥지로 옮긴 후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한편, 윤상현은 지난 5월 종영한 KBS2 ‘완벽한 아내’를 통해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