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춘시대2' 충격의 비밀, 박은빈이 이끌었다

  • 입력 2017.10.07 08:44
  • 기자명 윤희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윤희정 기자] 배우 박은빈에게 '청순시대2' 송지원은 역시나 인생캐릭터였다. 지난 시즌1에 이어 현재 방영 중인 시즌2까지, 송지원의 흥과 아픔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박은빈의 연기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면서 시청률 견인에도 앞장 서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에서 박은빈은 음주가무와 음담패설에 능한 '여자 신동엽'이자 벨에포크의 수호천사 송지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벨에포크 내 ‘흥’을 책임지고 있는 인물로 이번 시즌에서는 과거 잃어버린 기억 속 사연이 드러나면서 극의 중심을 이끌었다.

지난 6일 방송된 13화에서는 송지원이 모든 기억을 해내며문효진(최유화 분)의 복수를 다짐하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송지원은 성민(손승원 분)과 함께 한관영 선생님의 집으로 가 당시 사건의 실마리를 찾으려고 노력했다. 하지만 한관영 선생님이 문효진에 대해 기억하지 못한다고 이야기 하며 그 노력은 실패로 돌아가는 듯 했다.

그러던 중 지원과 효진에게 동시에 사은회 초대장이 왔고, 지원은 효진이 함께 그 자리에 있기를 원했다는 것을 깨닫게 됐다. 이에 한관영에게 바로 달려가 응징하려는 효진의 남자친구를 막고 자신이 효진이 하려던 것을 하겠다고 나섰다. 방송 말미 지원은 단정한 차림을 하고 사은회로 향했고, 다음 회 예고편에서는 지원이 경찰서에 가고 재판장에 선 모습이 공개돼 더욱 궁금증을 모았다.

박은빈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매 회 놀라운 연기력과 내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분위기 메이커로서 흥을 책임질 때는 완벽한 능청스러움과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을 웃게 해주고, 기억 미스터리를 풀어낼 때에는 감정을 폭발 시키며 시청자들을 확 몰입하게 하는 연기로 호평 받고 있는 것.

아역으로 데뷔 해 단아하고 청순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박은빈은 어떠한 망가짐도 두려움 없이 모든 것을 내려 놓고 ‘청춘시대’로 연기 변신을 시도했다. 안정된 연기력과 물오른 외모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박은빈의 연기 내공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는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