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혼자산다] 조준호-기안84-한혜진, 3색매력 싱글라이프 '웃음 빵빵'

  • 입력 2017.02.25 08:13
  • 기자명 한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나 혼자 산다’ 조준호, 기안84, 한헤진이 3색 매력 싱글라이프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4일 밤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 / 연출 황지영 정다히) 194회에서는 공자에 푹 빠진 조준호의 하루와 한혜진의 화보 촬영 현장, 기안84가 어머니와 함께 보낸 하루가 공개됐다.

먼저 조준호는 맨발에 유도복 차림으로 등장한 뒤 바로 전현무를 업어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그는 “리우올림픽 때 유도경기장에만 캠을 설치 안 해줘서..”라며 해설위원 유니폼을 입고 무지개라이브에 참여하게 된 이유를 밝혀 시작부터 폭소를 자아내게 했다.

조준호의 하루는 체육관 한 켠에 설치된 텐트에서 시작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진정한 체육관 관장은 체육관에서 먹고 자고 하면서 챔피언을 만들더라고요”라며 체육관에서 살고 있는 이유를 유머러스하게 밝혔다. 그는 눈을 뜨자마자 텐트를 정리하고 체육관을 정성스럽게 청소하면서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후 외출 준비를 마친 조준호는 동생 조준현-조준휘와 만나기 위해 이동했다. 조준호가 동생들을 만난 이유는 바로 공자의 ‘논어’ 강좌를 듣기 위해서였다. 그는 우연히 읽게 된 인문학 책을 읽고 인성의 중요함을 깨닫고 동생들과 함께 강좌를 듣고 있음을 밝혀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그는 ‘논어’ 강의에 초 집중하면서 끊임없는 필기했고, 토론 시간에는 적극적으로 자신의 유도 경험을 털어놨다.

이 과정에서 런던올림픽에서 편파판정을 받았던 것에 관해 “공자님을 만나고 저 친구를 용서했습니다”라며 ‘공자 마니아’다운 깨달음을 고백했다. 하지만 당시의 심정을 묻는 전현무의 질문에는 “모두가 다 밉더라고요”라며 솔직한 답변을 해 모두를 빵 터지게 했다.

논어 수업 후 체육관으로 돌아온 조준호는 “교사인 제 수준이 올라가야지 친구(제자)들을 인도할 수 있겠더라고요”라며 체육관에서도 공자에 관한 공부 의지를 불태웠다. 그는 공자의 가르침에 따라 어린 제자들과 눈높이를 맞춰 수업을 했고, 사소한 것에도 칭찬과 하이파이브를 해주며 자상한 수업을 이어갔다. 그는 유소년 수업에서는 경쟁의 즐거움을 위해 승자선언을 하지 않음을 밝혀 모두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조준호는 이어진 성인반 수업에서는 고급 유도 기술을 가르치면서 박력 넘치는 유도인의 모습을 보여줘 유소년 반에서의 모습과는 또 다른 멋짐을 방출했다. 모든 수업이 끝나고 그는 다시 체육관 구석에 텐트를 설치하고 취침준비를 했다. 그는 체육관 생활에 대해 “이런게 펜트하우스에 사는 느낌인가..”라며 주어진 것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이어 그는 샤워할 때의 추위와 새벽에 화장실 갈 때 너무 멀다는 점을 체육관 생활의 단점으로 꼽았고, “바로 자고 바로 출근? 교통 체증이 없죠”라며 남다른 장점을 꼽아 긍정적인 면모를 보여줬다.

이 밖에도 기안84가 제주도에 있는 어머니 집에 방문한 하루와 한혜진이 ‘운동 셀카’ 콘셉트의 화보 촬영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기안84는 제주도에 이사간 어머니의 집에 처음 방문했다. 기안84는 어머니를 위해 패딩을 선물로 준비했고, 어머니는 방어회부터 고추잡채까지 아들을 위해 푸짐한 한 상을 준비해 시청자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었다.

이어 기안84는 어머니의 애정이 담긴 잔소리를 듣기 시작했는데, 이에 전현무는 피부-머리-결혼-옷차림에 관한 걱정이 무한 순환하는 잔소리 내용에 “우리 엄마 보는 것 같은데”라며 공감했다. 이후 기안84와 어머니는 카페에서 어머니의 친구들과 만났다. 어머니는 친구들 앞에서 아들 자랑을 끊임없이 했고, 기안84는 어머니의 칭찬에 쑥스러워 하면서도 친구들에게 어머니를 잘 부탁한다는 부탁의 말을 남겼다. 두 사람은 서로가 유일하게 기댈 수 있는 가족임을 밝히면서 애틋한 마음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또한 한혜진은 화보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화보촬영의 콘셉트는 ‘운동셀카’였는데, 한혜진은 셀카 찍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음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무결점 몸매를 뽐내며 촬영을 이어갔고, 이내 셀카 콘셉트에 익숙해져 깜찍하고 도발적인 표정을 지어 무지개라이브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화보촬영이 끝난 한혜진은 곧바로 밀가루음식을 폭풍 섭취하며 평소 피나는 노력으로 몸매관리를 하고 있음을 밝혀 투철한 직업정신을 보여줬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