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이청아, 연극 '꽃의 비밀'로 첫 연극 도전 '기대감 업!'

  • 입력 2016.11.27 11:22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배우 이청아가 이번엔 연극 무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청아가 생의 첫 연극 무대에 도전한다. 화제의 연극 ‘꽃의 비밀’(장진 작, 연출/ 문화창작집단 수다/수현재컴퍼니 제작)에서 청순함부터 엉뚱발랄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모니카’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남심 뿐만 아니라 여심까지 사로잡을 그녀의 첫 연극 무대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고 밝혔다.

평소 새로운 것에 과감히 도전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 배우 이청아는 올해 MBC 드라마 <운빨로맨스>를 통해 똑 부러지는 알파걸을 연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차근히 연기력을 쌓아온 배우 이청아는 “연기자로서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연극 무대에 꼭 서보고 싶었다. 연기에 대한 기본을 다지는 좋은 계기가 될 것 같아 설렌다. 어려울수록 성과는 크다는 것을 항상 느낀다. 관객들과 팬들의 기대에 저버리지 않게 열심히 하겠다”며 첫 연극 무대의 앞두고 야무진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청아가 출연하는 연극 ‘꽃의 비밀’은 이탈리아 북서부 ‘빌로페로사’라는 시골 마을을 배경으로 보험금을 타기 위해 각자의 남편으로 변장하여 벌어지는 네 여성의 해프닝을 다룬 연극으로, 오는 28일 프레스콜, 29일 개막을 시작으로 2017년 2월 5일까지 대학로 DCF 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