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정우’ 유명영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하다! 감각적인 화보 공개

  • 입력 2013.04.23 10:21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하정우가 영화 속 주인공들을 모티브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

















충무로 대세로 자리매김한 하정우가 LG패션(대표 구본걸)이 전개하는 스탠다드 캐주얼 브랜드 ‘TNGT’의 화보를 선보였다. 2013 S/S 시즌 TNGT의 모델로 발탁된 하정우는 이번 화보를 통해 첫 활동을 시작한다.하정우의 이번 화보는 ‘THE MOVIE’라는 콘셉트 아래 영화 ‘리플리’, ‘다크나이트’ 등의 각 주인공에서 영감을 얻어 그 특유의 감성을 TNGT 의상으로 표현했다. 화보 속 하정우는 캐주얼룩과 포멀룩, 비즈니스 캐주얼룩 등을 넘나들며 그만의 젠틀하면서도 댄디한 분위기를 가감없이 발휘했다.촬영 내내 프로다운 면모로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어간 하정우는 촬영을 위해 착용했던 컬러팬츠를 비롯한 의상들에 큰 관심을 보이며 패셔니스타로서의 감각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S/S 시즌 콘셉트와 하정우가 가진 감성이 잘 맞아떨어진 덕분에 화보 촬영에 즐겁게 임할 수 있었다”며 “배우에서 감독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영화계 블루칩으로 통하는 하정우와 브랜드가 만나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하정우가 전작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에서 남긴 명대사 “살아있네”로 탄생한 TNGT 광고 영상은 온라인(http://www.youtube.com/user/tngtmen)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유명 포토그래퍼 김영준 실장이 촬영한 화보는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5월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