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녀 공심이] 남궁민-민아-온주완-서효림, 주말 밤 출격!

  • 입력 2016.04.15 14:36
  • 기자명 손민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손민정 기자] SBS가 주말 특별기획 ‘미세스 캅2’의 후속으로 오는 5월 14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새 주말 특별기획 ‘미녀 공심이’가 타이틀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세부 제작 일정에 들어갔다.

‘네 청춘남녀의 상큼 발랄 로맨스’를 표방하는 ‘미녀 공심이’의 주인공은 남궁민, 민아, 온주완, 서효림으로, 네 명의 배우 모두 ‘새로운 영역을 향한 도전, 연기 스펙트럼의 확장’을 기치로 내걸고 야침찬 출사표를 던졌다.

움직이는 물체를 보는 능력이 일반인보다 수십배 탁월한 신비한 동체 시력의 소유자이자, 털털하면서 멋진, 그리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변호사 안단태 역은 남궁민이 맡는다. 남궁민은 “더 큰 연기자가 되기 위해 ‘미녀 공심이’를 선택했다.”라고 말하고, “이번 안단태 역을 통해 따뜻한 로맨스 가이로서도 시청자께 인정 받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엄마 아빠의 취약한 유전자만을 물려 받아 얼굴도 그저 그렇고 머리도 그저 그런, 그러나 마음만은 너무도 사랑스런 공심이 역은 걸스데이의 ‘민아’가 연기한다. 민아는 “많이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공심이로 시청자들께 다가가겠다.”면서 “첫주연이기에 부담이 크지만 그래도 시청자께 예쁨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온주완은 그룹의 유일한 상속자이지만, 회장에게 인정받지 못해 늘 공허한 석준수로 분한다. 온주완은 “백수찬 감독님과 두 번째 작품이다. 또 정혜선 선생님과 김일우 선배님과는 앞 작품에서도 할머니와 아빠로 함께 연기했다. 남궁민 선배는 좋아하는 선배여서 꼭 함께 작품을 해보고 싶었다. 이 모든 이유 때문에 콜을 받고 즉시 달려왔다. “라면서 “나만 잘 하면 멋진 작품이 탄생할 것 같다.”라고 자신했다.

상류층이 되기 위해 발버둥치는 완벽녀 공심의 언니 공미 역은 서효림이 맡았다. 서효림은 “멤버들과 처음 만난 자리부터 너무 편안해서 함께 오래 일한 느낌”이라고 분위기를 전하고, “좀 얄미웁게 여기실 수도 있지만 공미로서는 타당한 이유와 사연이 있다.”라면서 “똑똑한 여자 공미를 통해 시청자께 새로운 이미지로 다가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공심과 공미의 엄마, 아빠인 오현경과 우현의 케미도 기대요소다. 외모도 정반대, 머리도 정반대인 극단적 부부가 주는 재미는 상상이상일 것으로 예상된다. 게다가 예쁜 여자의 대명사이자 극중과 같이 실제 미스코리아 출신 엄마인 오현경이, 세속적 욕망을 솔직하고 공감도 높게 표현해냄으로써, 리얼리티 넘치는 드라마를 만들어 낼 것으로 보인다. 오현경은 “우현 오빠와 같이 한다고 하길래, 두말 없이 얼른 결정했다.”라면서 “괄괄하고 솔직한 엄마로 분해 시청자의 사랑을 듬뿍 받을 각오”라고 말했다.

‘미녀 공심이’는 ‘냄새를 보는 소녀’를 통해 스릴러와 로맨틱 코미디의 획기적 결합을 선보였던 이희명 작가와 백수찬 감독의 두 번째 야심작으로, 정의로운 동네 테리우스 ‘안단태’와 못난이 취준생 ‘공심’, 상류층이 되기 위해 발버둥치는 완벽녀 ‘공미’, 재벌 상속자인 ‘준수’ 네 남녀의 싱그럽고 사랑스런 로맨틱 코미디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