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돌아와요 아저씨] 이하늬, 오연서와 절절한 '여여 케미' 완성

  • 입력 2016.04.15 08:42
  • 기자명 김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정은 기자] '돌아와요 아저씨' 이하늬가 오연서와 그간 본 적 없는 절절한 '여여 케미'를 완성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연출 신윤섭 이남철, 극본 노혜영 현주연) 최종회에서 이연(이하늬 분)은 기탁(김수로 분)을 죽이라는 재국(최원영 분)의 음성파일에 충격을 받아 재국을 찾았다. 사실을 믿을 수 없었던, 아니 믿고 싶지 않았던 이연은 끝내 재국을 부여잡고 온몸으로 절규했다. 배우 이하늬는 깊은 절망 속에 내내 참고 있었던 감정을 한꺼번에 쏟아내며 격정적인 감정 연기로 표현해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연은 뒤늦게 기탁처럼 자신을 지켜봐왔던 사진 속 홍난(오연서 분)의 모습을 발견하고 절박한 심정으로 홍난을 찾아 나섰다. 홍난을 마주한 이연은 “가지마” 애틋한 눈물의 고백과 함께 기탁의 모습으로 돌아온 홍난과 이별의 키스를 나눴다. 미안함과 고마운 감정들이 뒤섞인 두 사람의 애절하고 아련한 키스신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홍난의 죽음으로 기탁의 존재 자체가 사라지고 난 후 이연은 이전과 달리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며 누구보다 밝고 활기찬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비록 이연은 기탁을 기억하지 못하지만 기탁의 조건 없는 사랑으로 지금의 웃음이 가능할 수 있었기에 두 사람의 사랑은 아련하게 빛날 수 있었다.

배우 이하늬는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우아하고 도도하지만 사실 허당기 많은 생계형 여배우 송이연 역을 맡아 맞춤형 연기로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 넣었을 뿐만 아니라 매회 멜로, 코믹, 액션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오연서와의 완벽한 호흡을 통해 극강의 '女女케미'를 자랑하며 매회 화제를 낳았다. 또한 극의 후반부로 갈수록 두 사람의 멜로가 더욱 애틋해지면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기도 했다.

시청자들은 '돌아와요 아저씨'를 통해 입체적이며 매력적인 캐릭터를 완성시킨 배우 이하늬가 다음 작품에서는 또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