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광수,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 캐릭터 새 얼굴 낙점!

  • 입력 2016.04.14 16:17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배우 이광수가 모바일 보드게임에 월드스타 캐릭터 시리즈 새 얼굴로 선정됐다.

14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조이시티의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 국내를 비롯해 중국, 동남아 등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이광수를 모티브로 제작한 신규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광수는 인기 예능, 영화, 드라마 등을 통해 국내외 큰 사랑을 받으면서 ‘아시아프린스’라는 호칭을 얻는 등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이에 조이시티는 이광수의 면모와 특징을 고스란히 재현하여 ‘광수’ 캐릭터를 새롭게 공개, 전 세계 유저들에게 유쾌한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월드 스타 캐릭터 시리즈는 지난 1월 ‘대디싸이’와 ‘강남싸이’를 출시하여 전 세계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조이시티 박준승 사업팀장은 “매력적인 외모와 유쾌한 분위기로 전 세계인을 사로잡은 배우 ‘이광수’와 ‘주사위의 신’의 콜라보레이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지속적으로 유저 여러분들께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600만 건을 기록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오늘 출시된 신규 캐릭터 ‘광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