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송중기, '제주항공' 새 얼굴 발탁!

  • 입력 2016.04.14 14:18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유시진 바람'이 실로 거세다. 송중기가 이번엔 ‘제주항공’의 새 모델로 발탁되었다는 소식이다.

송중기는 25개의 국제선 정기노선과 함께 중국 양저우, 산터우, 쉬저우, 마카오, 대만 타오위안 등 6개의 국제선 부정기 노선에 동시 취항하고 있는 ‘제주항공’의 새 얼굴로 활동한다. 

현재 한국 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중기 시대’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송중기가 한류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이 가장 뜨거운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 항공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으로 당대 최고의 아시아 한류 스타를 모델로 선정해온 ‘제주항공’과 함께하게 된 것.

송중기는 향후 1년여 동안 제주항공의 인쇄광고와 각종 온·오프라인 영상물, 항공기 내·외부 광고 등을 통해 제주항공의 얼굴로 활약할 계획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LCC로 성장하기 위한 브랜드 전략 차원에서 한국과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전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송중기 씨를 제주항공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송중기 씨와 함께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대중들에게 더욱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송중기가 출연하고 있는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는 오늘 밤 10시에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