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준수, 日 발라드 스프링 콘서트 포스터 공개

  • 입력 2016.03.20 13:14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김준수의 일본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3월 15일을 시작으로 일본 나고야와 도쿄에서 개최하는 김준수의 일본 콘서트 <2016 XIA THE BEST BALLAD SPRING TOUR CONCERT vol.2 in JAPAN>의 포스터가 전격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봄 내음 물씬 풍기는 포스터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는 스프링 투어 콘서트라는 콘셉트에 잘 어울리는 피치 톤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카메라를 아련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김준수가 베일에 싸인 듯한 몽환적인 매력을 더하면서 그가 선보일 감성 발라드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것.

한편, 김준수의 이번 공연은 일본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오는 31일, 도쿄 낮 공연 1회를 추가 개최하기로 결정지어 김준수의 발라드 콘서트를 기다리는 일본 팬들이 얼마나 많은지 다시 한 번 실감케 하기도 했다.

김준수의 <2016 XIA THE BEST BALLAD SPRING TOUR CONCERT vol.2 in JAPAN> 콘서트는 오는 3월 15~16일 일본 나고야 가이시홀, 30~31일 도쿄 국제 포럼 A홀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