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곳] 지현우, 훈남 과장님의 특급 미소 릴레이!

  • 입력 2015.10.15 08:34
  • 기자명 윤희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윤희정 인턴기자] '송곳' 지현우의 미소 열전이 담긴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JTBC 특별기획 ‘송곳’(극본 이남규, 김수진/연출 김석윤/ 제작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주)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에서 지현우(이수인 역)가 푸르미마트를 밝히는 훈남 과장의 면모를 톡톡히 발휘하고 있다.

극 중 지현우는 원리원칙을 칼 같이 지키면서 불의와 부당함은 절대 참지 못하는 푸르미마트 야채청과 파트의 과장 이수인 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지현우는 캐릭터와는 사뭇 어울리지 않는 반전미소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앞치마 차림을 한 지현우는 진열할 야채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거나 마트 곳곳에서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마저 훈훈케 하고 있다.

또한 판매직원이 아닌 과장인 지현우가 왜 직접 팔을 걷어붙이고 상품 진열에 나서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상황.

‘송곳’의 한 관계자는 “지현우가 직접 상품을 진열하는 일은 노동조합 탄생, 회사의 부당한 대우 등과 긴밀한 관계가 있다. 그가 앞치마를 입게 된 진짜 이유에 주목한다면 드라마를 더욱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한편, ‘송곳’은 평범하게 살아가고 있던 대형마트의 직원들이 커다란 사건을 맞이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앞치마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훈훈한 과장 지현우를 만날 수 있는 JTBC 특별기획 '송곳‘은 오는 10월 24일(토) 밤 9시 4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