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곳] 슈퍼주니어 예성, 유쾌+진지 '황준철' 출격준비 완료!

  • 입력 2015.10.12 13:59
  • 기자명 윤희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윤희정 인턴기자] JTBC 토일미니시리즈 ‘송곳’(극본 이남규, 김수진/ 연출 김석윤/ 제작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주)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으로 첫 연기도전 신고식을 치를 예성의 숨은 1인치가 공개됐다.

올 가을, 사회의 부조리한 단면을 리얼하게 그려낼 ‘송곳’에서 예성의 촬영현장 오프더레코드를 방출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극 중 ‘푸르미마트’의 수산파트 주임인 예성(황준철 역)은 직원들의 생계가 위협당하는 상황에서 이리저리 치이며 피해를 받아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과 공분을 이끌어 낼 주요 인물로 활약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예성은 연기열정을 불태우거나 배우들과 두루두루 어울리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실제로 예성은 유쾌하다가도 진지한 인물의 성격을 자연스럽게 녹여내며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속 캐릭터처럼 모든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소탈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현장을 밝히고 있다고 해 관심을 더하는 상황. 이에 첫 연기 도전이지만 캐릭터에 푹 빠져든 예성의 활약상에 이목이 모아지고 있다.

‘송곳’의 한 관계자는 “예성은 쉬는시간을 쪼개 수시로 대본을 확인하고 제작진과 연기에 대해 상의하는 등 뜨거운 열의를 보이고 있다. 드라마 속에서 그려질 그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해 본방송을 향한 설렘 지수를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송곳’은 해고 명령을 받은 ‘푸르미마트’ 직원들이 부당함에 맞서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최규석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반 사전으로 제작돼 웰메이드 작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캐릭터에 푹 빠져든 예성을 만날 수 있는 JTBC 토일미니시리즈 '송곳‘은 오는 24일(토) 밤 9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