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강 캐스팅 '아이리스 2' 7인 7색 포스터 공개!

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 강렬 포스 캐릭터 포스터 7종 공개

  • 입력 2013.01.15 03:39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극본 조규원, 연출 표민수, 김태훈)의 캐릭터별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전례없는 최강 캐스팅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아이리스Ⅱ’가 티저 포스터에 이어 7인 7색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폭발시키고 있는 것.

장혁(정유건 역), 이다해(지수연 역), 이범수(유중원 역), 오연수(최민 역), 윤두준(서현우 역), 임수향(김연화 역), 이준(윤시혁 역) 등 7명의 배우들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우월한 비주얼과 블록버스터급 카리스마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금방이라도 사투에 뛰어들 것 같은 긴장감마저 자아내고 있는 장혁과 미모는 물론 파워풀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는 이다해, 그리고 번뜩이는 눈빛 속에 살기마저 어려있는 이범수의 모습은 강렬한 인상을 보여준다.

또한 NSS의 신임 부국장으로 활약하게 될 오연수의 시크하면서도 당찬 자태와 여심을 녹일 부드러운 강인함의 엘리트 요원 윤두준, 섹시한 킬러 임수향, 폼생폼사 이준까지 누구하나 놓칠 수 없는 압도적인 아우라를 풍기고 있다.

 ‘아이리스Ⅱ’는 이국적인 비주얼과 숨막히는 추격 액션으로 브라운관을 압도할 한국형 첩보멜로액션 드라마로 배우들의 이러한 생동감 넘치는 눈빛과 남다른 포스는 드라마 속 이들이 펼칠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카리스마로 완전무장한 배우들의 캐릭터별 포스터가 방영 전부터 쫄깃한 설레임을 안겨주고 있는 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는 현재 방영중인 '전우치'의 후속으로 오는 2013년 2월 13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