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송승헌, ‘스타카토 F/W 2015 패션쇼’ 한국 대표로 참석!

  • 입력 2015.09.11 10:53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배우 송승헌이 글로벌 컨템포러리 슈즈브랜드 ‘스타카토(STACCATO) F/W 2015 패션쇼’에 참석 해 화제다.

송승헌은 지난 10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스타카토 F/W 2015 패션쇼에 한국을 대표하는 홍보대사로서 초청받아 국내 연예인 중 유일하게 참석, 자리를 빛냈다.

스타카토는 중국/홍콩 전역을 비롯하여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한 송승헌 만을 위한 슈즈를 디자인하여 선물하였으며, 송승헌은 감사의 의미로 자신을 위해 디자인된 슈즈를 신고 패션쇼 무대에 올라 멋진 워킹을 선보였다.

스타카토는 ‘유럽피안 트렌디 슈즈’를 기반으로 등장한 오리지널 홍콩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로 유럽 및 아시아 패션 거리에서 5초에 한 번씩 볼 수 있다 하여 ‘5초 슈즈’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국내에는 2013년 정식 론칭하여 아시아인에게 최적화로 설계 된 아시안 핏(ASIAN FIT) 슈즈의 강점을 내세워 국내 여성 소비자들에게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함을 제공하며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다.

송승헌이 참석해 화제가 된 스타카토는 F/W 2015 패션쇼에 소개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오늘 9월 11일(금)부터 1주일간 100% 당첨 스크래치 할인쿠폰 및 특별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F/W시즌 슈즈 트렌드 키워드를 알 수 있는 미니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브랜드정보 및 매장위치는 스타카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www.staccatokore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