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고결한 그대] 박은석, 순정남 우상현 캐릭터로 '워너비 썸남' 등극!

  • 입력 2015.09.10 09:03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고결한 그대' 속 배우 박은석이 순애보 포텐을 터트리며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극본 지수현, 감독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에서 재경의 첫사랑이자 대학 동기로 출연중인 박은석이 순정남 우상현 캐릭터를 통해 여심스틸러로 등극한 것.

극 중 박은석(우상현 역)은 재경(차윤서 역)을 향한 순애보를 여지없이 그려내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그는 훈훈한 비주얼을 비롯해 재경을 바라보는 애잔한 눈빛, 몸에 베인 배려심 등 캐릭터의 개성들을 디테일하게 표현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또한 박은석은 재경을 사이에 두고 성훈(이강훈 역)과 팽팽한 신경전까지 벌이는 모습으로 상남자 매력까지 발산, 반전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고 있는 상황. 때문에 ‘고그대’ 폐인들 사이에서 워너비 썸남으로 등극하는 등 여심을 뒤흔들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연극 ‘레드’, ‘프라이드’, ‘수탉들의 싸움’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증명해온 박은석은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우상현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만들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앞으로의 전개 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박은석표 우상현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고결한 그대’는 매 회차 오픈 직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가 하면 네이버 N스토어 실시간 인기 VOD순위와 일간차트, 주간차트에서 연일 1위에 랭크되는 등 치솟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훈내 진동하는 순정남 배우 박은석은 매주 일~목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http://tvcast.naver.com/noblemylove)에서 방영되는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