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고결한 그대] 성훈-재경, LTE급 스킨십 '설렘 폭발'

  • 입력 2015.09.04 08:11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 성훈과 재경의 밀당이 연애세포를 무한 자극하며 설렘을 전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회를 거듭할수록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에서 배우 성훈과 재경은 LTE급 스킨십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극 중 밀당 커플로 등장하는 성훈(이강훈 역)과 재경(차윤서 역)이 흥미진진한 전개만큼이나 빠른 스킨십 속도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고조시키고 있는 것.

성훈과 재경은 첫 만남 이후 관계가 급속도로 가까워진 것은 물론 은연 중에 서로에 대한 마음을 드러내는 모습들로 달달한 썸의 기운을 전해왔다. 무엇보다 지난 8회에서 성훈이 재경에게 계약 연애를 제안해 두 사람의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것을 알린 상황.

두 사람은 묘한 분위기가 흐르는 아이컨택을 시작으로 달달한 포옹씬, 짜릿한 형광등 입맞춤까지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감성을 뒤흔들었다. 이에 점점 과감해지는 성훈과 재경의 아찔한 스킨십들은 시청자들의 잠든 연애 세포를 무한 자극시키며 이목을 집중케 하고 있다.

이처럼 빠져들 수밖에 없는 두 사람의 스킨십은 극에 재미와 볼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하고 있다는 평. 더욱이 성훈과 재경은 썸남썸녀의 미묘한 감정들을 리얼하게 표현해내고 있어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진전될지에도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고결한 그대’는 네이버 N스토어에 미리보기 서비스가 오픈되자마자 실시간 인기 VOD순위와 일간차트에서 1위에 등극했다. 특히, 2040여성들의 구매율이 높은 비중을 차지하며 역대급 로맨스 코미디 웹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보는 순간 빠져 드는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매주 일~목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http://tvcast.naver.com/noblemylove)에서 방영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