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고결한 그대] 성훈-재경, OST 직접 부른다!

  • 입력 2015.09.02 08:24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고결한 그대' 성훈, 재경 커플이 OST에 직접 참여한다.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의 밀당커플 성훈과 재경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OST작업에 참여해 역대급 웹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극 중 썸남 이강훈과 썸녀 차윤서 역으로 등장하는 두 사람이 ‘고결한 그대’ OST 녹음 현장에서 달달한 호흡과 꿀 케미를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사진 속 재경(차윤서 역)과 성훈(이강훈 역)은 진지하게 녹음 작업에 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각자의 파트를 체크하는 것은 물론 하모니를 맞출 화음 부분까지도 꼼꼼히 확인하며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고.

무엇보다 두 사람이 부를 이번 OST는 남녀 듀엣곡으로 통통 튀는 밀당 커플의 주제곡이기 해 관심을 더한다. 이에 성훈의 섹시한 중저음 보이스와 달달한 재경의 음색이 만나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일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제 녹음 현장에서 재경은 가수다운 기량을 한껏 발휘해 지켜보는 모든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을 뿐만 아니라 성훈 역시 수준급 실력으로 녹음을 이어가 밀당 커플의 완벽한 호흡을 과시했다는 후문.

‘고결한 그대’ 드라마의 한 관계자는 “성훈과 재경이 함께 참여한 이번 OST는 윤서(재경 분)와 강훈(성훈 분)의 주제곡인 만큼 두 사람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고 전해 공개될 OST를 향한 관심을 뜨겁게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네이버 N스토어에 공개된 ’고결한 그대’ 미리보기 서비스가 현재 10회 차까지 오픈되어 있으며 2040여성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실시간 인기 VOD순위와 일간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고 있어 그 인기를 톡톡히 증명하고 있다.

성훈과 재경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만나볼 수 있는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오늘(2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http://tvcast.naver.com/noblemylove)에서 9회가 방송되며 9월 말, OST앨범이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