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멜로디포레스트캠프' 크러쉬-에디킴 합류로 최종 라인업 확정!

  • 입력 2015.08.04 17:32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가수 크러쉬와 에디킴이 '2015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이하 '멜포캠')'에 합류가 결정되면서 최종 '2015 멜포캠'의 최종 라인업이 완성됐다.

멜포캠은 4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함께라서 더 즐거울, 두 뮤지션의 만남(Just The Two of Us)' 테마의 마지막 팀으로 크러쉬, 에디킴을 공개했다.

힙합 대세 뮤지션 크러쉬와 '너 사용법'으로 꾸준히 사랑 받는 에디킴이 함께 만들어낼 무대가 어떨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로써 김연우, 유희열, 윤종신, 미스틱 주니어(박재정, 장재인, 김예림, 퓨어킴, 조형우), 로엔트리 레이블(윤현상, 써니힐), 조규찬, 해이, 크러쉬, 에디킴, 아이유, 양희은, 윤하 등 최종 라인업이 완성됐다.

올해 2회째인 멜포캠은 '반가운 음익과 함께 하는 자연 속 여백의 시간'이란 주제로 진행된다. 브라운관에서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석하여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는 멜포캠은 9월 19~20일 양일간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열리며 티켓(1일권, 양일권) 구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또한 이날 저녁 8시부터 캠핑존을 이용할 수 있는 '캠프 티켓' 판매를 진행한다.

대중음악 페스티벌, 원스테이지 공연, 자연 속 음악 감상 등 기존 페스티벌과는 차별점을 선보인 멜포캠은 지난해 첫 회임에도 불구하고 1만5000여명의 관객들이 몰리며 큰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