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YB 20주년 콘서트 '스무살', 오는 10월 15일-18일 LG아트센터

  • 입력 2015.08.04 09:28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YB가 오는 10월 15일부터 18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YB 20주년 콘서트 ‘스무살’로 관객들과 만난다.

YB가 걸어온 20년간의 음악 여정을 뒤돌아보는 한편, 새로운 도약을 위한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한 것. 이번 콘서트는 YB의 노래로 인생의 희로애락을 함께 했던 팬들과 관객들에게 추억과 희망을 전하는 아름다운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YB 20주년 콘서트 ‘스무살’>은 국내 공연장 중 독보적인 음향시설과 사석 없는 객석을 갖춘 최고의 공연장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것이어서 더욱 큰 의미를 가진다. 관객들은 지금까지의 YB 공연 중 단연 으뜸으로 기억될 짜릿하고 완벽한 무대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번 YB 20주년 콘서트는 뮤지컬, 콘서트, 국악, 무용 등 전문성과 독창성을 가진 세계 최고수준의 공연 컨텐츠들을 소개해왔던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것이어서 더욱 큰 의미를 가진다. 국내 공연장 중 독보적인 음향시설과 사석 없는 객석을 갖춘 극장인 만큼 YB의 음악을 가장 생생하게, 최상의 사운드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YB는 지금까지의 YB 공연 중 단연 으뜸으로 기억될, ‘숨 돌릴 틈 없이 짜릿하고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힘과 열정을 쏟고 있다. YB 20주년 콘서트 ‘스무살’, 그 4일 간의 음악 여행을 기대해도 좋다.

YB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fficialYB)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오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YB 20주년 콘서트 ‘스무살’>의 서울 공연 티켓은 8월 4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 된다. YB는 서울 공연 이후 올해 연말까지 창원, 대구, 부산, 포항, 울산 등 9개 도시 전국 투어 일정을 이어간다. (공연문의: 02-749-9037)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