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타이틀 곡 [독약] 자켓이미지 공개

  • 입력 2012.12.04 11:39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비치 이해리가 더씨야는 다비치를 이을 실력파 후배라 극찬했다.이해리는 12월 6일(목) 발매되는 신인그룹 더씨야의 미니앨범 'LOVE U'의 타이틀곡 [독약]에 피쳐링을 해 함께 호흡을 맞춘 후 더씨야의 노래실력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해리는 더씨야와 함께 부른 [독약]은 4단 고음의 소유자가 아니면 따라 부르기에는 힘들지만 듣기에는 편안한 노래라며 올 겨울 사람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 것이라 전했다.

타이틀 곡 [독약]은 인기 작곡가 이단옆차기의 작품이며 가창력의 진수를 보여주는 슬픈 감성의 미디엄템포 발라드이다. 그리고 [독약]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을 직설적이면서도 추상적인 가사로 표현하여 기존 사랑노래들 보다 더 애절하게 표현했다.

타이틀 곡 [독약]의 뮤직비디오는 일상생활의 일탈을 꿈꾸는 멤버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와, 녹음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뮤직비디오 총 두가지 버전으로 공개 된다. 뮤직비디오 2가지 버전에는 이해리가 함께 출연했다.

더씨야의 송민경, 허영주, 성유진, 오연경은 [내 맘은 죽어가요]로 데뷔하고 많은 분들이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정말 꿈같고 기뻤는데 또 이렇게 타이틀 곡 [독약]을 선보인다니 긴장되고 설레인다고 전했다.

더씨야(THE SEEYA)는 지난 12일 데뷔곡 '내 맘은 죽어가요'를 발표한 후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음악차트 소리바다 1위를 기록했고,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했다.

더씨야의 타이틀 곡 [독약]이 수록되어 있는 미니앨범 'LOVE U'는 오는 12월 6일(목)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 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